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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운전 중 갑작스러운 고장이나 사고로 당황스러운 상황에 처했을 때,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하는 신속하고 전문적인 응급 지원 서비스를 상세히 소개하겠습니다.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애니카 서비스부터 다양한 출동 서비스까지, 안전한 운전 생활을 위한 든든한 지원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란?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사고 또는 고장 등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응급 지원 시스템입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 애니카서비스(중형화물승합)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삼성화재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크게 '사고출동서비스'와 '고장출동서비스'로 구분되며, 사고출동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하고, 고장출동서비스는 애니카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 한해 제공됩니다.

 

👉 삼성화재 고객센터

주요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고장출동 서비스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주요 고장출동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배터리 충전: 시동용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 불가 시 배터리 충전 서비스
  • 비상급유: 연료 소진 시 휘발유·경유 3L까지 무료 제공
  •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펑크 발생 시 예비타이어 교체 또는 간단한 수리
  • 긴급견인: 운행 불가능 시 가까운 정비소까지 최대 10km 무료 견인
  • 비상구난: 도로 이탈 또는 장애물 충돌 시 구난 서비스
  • 잠금장치 해제: 차량 문 잠김 시 운전석 문 해제 서비스

사고출동 서비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출동담당자가 고객요청에 따라 출동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현장출동 및 2차 사고 예방
  • 차량견인 접수대행
  • 현장사진 촬영
  • 사고경위 및 피해 확인

 

👉 삼성화재 고객센터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

전화 접수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로 연결 후 다음과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사고출동: ARS ①번 선택 (365일 24시간)
  • 고장출동: ARS ②번 선택 (365일 24시간)

모바일 접수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차량 정보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GPS로 위치를 전송하여 고객이 계신 위치와 함께 신속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용 절차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장출동서비스 요청 (사고접수)
  2. 담당자 지정
  3. 긴급출동
  4. 서비스 이용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횟수 및 기간

애니카서비스 특약

애니카서비스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단기 3회) 제공되며, 비상급유는 연간 2회로 제한됩니다. 고급형, 프리미엄 가입 시에는 연간 10회(긴급견인은 연간 6회, 비상급유는 연간 3회) 제공됩니다.

서비스 제한사항

도서, 산간 지역, 차량구조변경, 차량의 적재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차량 중량 3t 이상 또는 전장 5.5m 이상이거나, 구조변경 차량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특별 서비스 및 혜택

프리미엄 특약 혜택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 가입 시 긴급견인 서비스가 100km까지 확대되며, 견인거리확대 추가 특약 가입 시에는 60km까지 견인 가능(전기차는 100km)합니다.

전기차 특별 지원

일부(충전불가)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범위 내에서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10km 초과 시 1km당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은 애니카랜드 방문 시 20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등 차량 전반에 걸친 종합 점검을 제공합니다.

주의사항 및 추가 비용

추가 비용 발생 상황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시 다음과 같은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0km 초과 견인 시 1km당 추가비용
  •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
  • 구난 작업 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경우 교체 비용은 고객 부담

서비스 불가 사항

잠금장치 해제를 위해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않으며, 분실한 차 키를 새로 제작해야 하는 경우에는 A/S센터나 관련 업체에서 따로 해야 합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고객의 위급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종합 응급 지원 시스템입니다. 기본 차량 보험에 가입돼 있다면 대부분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운전자라면 반드시 알아두고 필요시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순간, 언제든지 삼성화재가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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